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에라이

작성자 : dlrudqls28작성일 : 2025-06-10 17:05:55조회 : 290

응원 하고 싶어도 응원 할수가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대단하다 대단해 여러모​​​​로
선수대우 엉망으로 하고 탈출 지능순 맞는듯
야고 방출 못해서 다른선수 영입 못​​​해 루빅손 보야니치 재계약 못해
​​​​할줄아는게 뭔지 ,,,

또 이번에만 넘어가지말고 제발제발 정신차려​​​서
모두가 행복해 하는 구단이 되길 ,,,

놀림거리 당하고 팬들 보기 안부끄러운가 

진짜 심각한 상태임 조만간 나작울로 돌아갈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