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이 팀 프런트는 ㅂㅅ인가?

작성자 : f18kings작성일 : 2025-06-10 17:10:54조회 : 433

보야니치 5년 계약에 연봉 13억 줘라 
니들 없어도 되니까 니들 사표쓰고 나가고 그 돈으로 우리 보야니치 연봉주면 됨 
프런트가 있는게 더 민폐인데 걍 없어야함 
진짜 ㅈㄹ말고 보야니치는 무조건 잡아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