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6/7 오늘 유상철 선수 기일이에요

작성자 : hwan5247작성일 : 2025-06-07 21:16:32조회 : 530

미국여행가서 신나고 재밌는거 알겠는데

참 실망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생일은 그렇게 째깍째깍 올리면서
떠나간 유스들은 다른팀가도 대표팀가면 우리 출신이라고 하면서
일 처리 너무 나이스 하십니다 ㅎㅎ

오죽했으면 떠나간 선수가
개인 sns에 그렇게 올렸을까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