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수홍 매너저님 ?

작성자 : kevin2582작성일 : 2025-06-07 17:09:20조회 : 880

수홍 매니저님~
울산HD 탈출은 지능순이라고
얘기하시던데
그렇다면
아직 탈출하지 못 하고 있는
수홍 매니저님은
지능이 낮다는 뜻이 맞을까요?

울산HD는 지능낮은 매니저가
있어도 상관없는 구단입니까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