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보야니치는 울산 남고싶어하는데 연봉동결/인하에 단기계약 제의?

작성자 : tnwls9732작성일 : 2025-06-10 16:06:00조회 : 458

ㅈ같아서 울산팬질 그만함
ㅋㅋ야고는 매년 연봉 오른다며?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