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태극기 관련 검색해보니

작성자 : addiojang작성일 : 2025-06-04 17:42:13조회 : 582

클월참가 의무도 아니라서 아쉬운대로 건의는 가능할거 같은데 무지성 항의는 오버하는거 같기도합니다.
그리고 관련해서 구단측의 설명이 없다보니
더욱더 논란이 생기는것 같습니다.
게시판에 올라오는글에 대한 성실한 답변이
필요해 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