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총체적난국?

작성자 : Mess1708작성일 : 2025-06-03 20:27:10조회 : 715

임대보내고  계약해지하고
영입은없고 클럽가믄3패다
생각은잇는건지 답답하네요
우승생각하지말고
내년을바라보세요 

댓글

기본이미지

8등급 김태훈(Mess1708)2025.06.07 17:26:34

또 임대보내나 선수도없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