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매년 얼마씩 받아드시는 거려나

작성자 : Kidy81432작성일 : 2025-06-03 14:08:42조회 : 572

그거 아님 설명이 안되는데 그죠?
그거 아니면 무능 그자체라는건데 그죠?
설마 작년 흥행이랑 역대급 수익이 본인들이 잘해서 낸거라 생각하는건가?
성적이 나오니까 되는 수익이지 이젠그것도 못하겠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