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감독도 감독인데 더 문제는

작성자 : f18kings작성일 : 2025-06-01 14:30:46조회 : 676

선수영입에 계산기나 두드리고 앉아있다는거임
진짜 맘에 들면 계산기 두드리지 말고 걍 데리고 좀 와요
그러니까 항상 2등구단 소리나 쳐 듣는거임
지금 순위 그래 이럴수 있다고 쳐도 이 상황에서도 계산기 두드리고 있다는게 진짜 쪽팔림
울산이 빡치면 난리난다는 모습은 전혀 안보이고 
뒤에서 계산기 두드리고 있는게 진짜 디펜딩챔피언 다운 모습임?
맨날 말로만 그러지 말고 왕조 제대로 만들고 싶다면 계산기 집어던지세요
아님 아예 걍 가성비나 따지면서 아챔권이나 노리는 팀으로 내려가던지
이건 뭐 말로는 왕조다 챔피언이다 하면서 막상 하는 꼴은 그게 아니니 팬으로서 어느 장단에 맞춰야할지를 모르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