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유니폼에 태극기는 어디갔나요?

작성자 : kimmj4691작성일 : 2025-06-01 12:20:13조회 : 505

알아인이나 우라와는 유니폼에 각각 자기 국기를 달고 국가를 대표해서 나온다는걸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런데 왜 울산은 아챔킷에도 달아놓은 태극기를 빼버린건가요?
왜 대한민국 대표라는 정체성을 빼버린 건지 이해가 안갑니다
출고 전에 추가 마킹좀 해주시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