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년도 쭉 지켜봐왔는데 경기력이 왜 올라가지를 않습니까?
이해가 안되네요..선수 영입도 그렇고 구단 말아먹을려고 작정 하신겁니까? 계속 제자리 걸음만하고 있는거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감독을 교체해서 반등을 시킬생각 하지않고 왜 붙들고 있어요 !! 예? 팬들 소리 개무시하고 감독을 믿을만한 사람이어야 믿지 제발 선수영입제대로 하시고 감독 경질 시켜주셨음 합니다 . 프런트들이랑요. 팬들 떠나가기전에 클럽월드컵 끝나고는 제발 축구다운 축구를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