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한국팀도 제대로 못이기면서 무슨 클월을 기대하니마니

작성자 : darklily2작성일 : 2025-06-01 01:57:58조회 : 431

조현우 차력쇼 두방으로

연승도 아니고 비기고 이기고 비기고 이기고 퐁당퐁당 겨우 이어가놓고


그게 팀실력인줄 알았습니까?


오늘 패배는 감독 용병술 실패때문입니다. 상대감독과 클래스 차이를 봤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