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울산의 실제 순위 6위정도(예상) 됩니다..... 클월 갔다오면...아마 더 밀려있을지도....

작성자 : djjoonseok작성일 : 2025-05-31 22:25:04조회 : 666

아챔 망쳐... 리그 망쳐... 이번엔 클월 망쳐(예약) FA컵 (보류-클월 망쳐서 감독 짤리게 되면 희망있....)

도대체 왜 김판곤으로 계속 가는거야??? 

선수들 사기 계속 떨어집니다 진짜.. 

에릭 교체 하고 나갈 때 발길질 하던데.. 얼마나 다들 겜을 X같이 했으면,,.그랬겟누..

야고도 투입할려면 진즉에 에릭이랑 투톱을 세우던가 골 쳐먹히고 시간 89분되서 투입하는건 뭔데?!!! 

윤재석을 왜 집어넣는건데..진짜..

김판곤은 진짜 선수 쓸줄 모른다... 걍 막 투입하는거임.. 

오늘 진짜 에릭 아니였으면 한골도 못넣었다.. 

이것들이 공격 하러 가면 공간에 볼을 돌려야지 자꾸 선수한테 골 돌리기만 하면 뭐하냐 진짜.. 슛도 안하고.. 

제대로 된 미드필더가 있어야.. 공간에 패스도 하면서 박진감 있게 볼껀데.. 죄다 평범한 패스만 쳐하더라.. 에라이!!

세대교체 하면 뭘해.. 전혀 팀에 도움 안되는 선수만 영입해가꼬.. 팀 다 조지고.. 


암튼 그냥 깔끔하게 2025시즌은 우승 포기하는게 맞다  울산아~~ 

클월 경기도 안볼꺼임  개같이 쳐발릴 경기를 꼭두새벽까지 기다려서  볼 필요는 없잖아 ㅋㅋㅋ

수준낮은 경기력으로 우리가 왜 봐야됨? 




 

댓글

기본이미지

6등급 엄호선(hseom4177)2025.06.02 10:26:21

공감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