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챔 망쳐... 리그 망쳐... 이번엔 클월 망쳐(예약) FA컵 (보류-클월 망쳐서 감독 짤리게 되면 희망있....)
도대체 왜 김판곤으로 계속 가는거야???
선수들 사기 계속 떨어집니다 진짜..
에릭 교체 하고 나갈 때 발길질 하던데.. 얼마나 다들 겜을 X같이 했으면,,.그랬겟누..
야고도 투입할려면 진즉에 에릭이랑 투톱을 세우던가 골 쳐먹히고 시간 89분되서 투입하는건 뭔데?!!!
윤재석을 왜 집어넣는건데..진짜..
김판곤은 진짜 선수 쓸줄 모른다... 걍 막 투입하는거임..
오늘 진짜 에릭 아니였으면 한골도 못넣었다..
이것들이 공격 하러 가면 공간에 볼을 돌려야지 자꾸 선수한테 골 돌리기만 하면 뭐하냐 진짜.. 슛도 안하고..
제대로 된 미드필더가 있어야.. 공간에 패스도 하면서 박진감 있게 볼껀데.. 죄다 평범한 패스만 쳐하더라.. 에라이!!
세대교체 하면 뭘해.. 전혀 팀에 도움 안되는 선수만 영입해가꼬.. 팀 다 조지고..
암튼 그냥 깔끔하게 2025시즌은 우승 포기하는게 맞다 울산아~~
클월 경기도 안볼꺼임 개같이 쳐발릴 경기를 꼭두새벽까지 기다려서 볼 필요는 없잖아 ㅋㅋㅋ
수준낮은 경기력으로 우리가 왜 봐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