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안쓰는 선수 내보내는게 프런트가 할 일

작성자 : sil6957작성일 : 2025-05-27 15:14:40조회 : 414

안쓰는 선수 못내보내니까 잘쓰고있고 다른팀에서 다 탐낼만한 선수 내보낼게 아니라
안쓰는선수 어르고 달래든 위약금을 주던 내보내는게 프런트가 하는 일이고 그게 능력이라는겁니다.

우리 얘 못내보내니까 쟤 내보내자는 본인들이 그만큼 무능하다는걸 반증하는거 아닙니까?

어쩜 매년 이렇게 팬들 속터지게 하는일이 생기는거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