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일 못하는건 1등이다 1등이야
능력이 그거 밖에 안되서 잘하는 선수도 내보내는
프런트는 여기 밖에 없지 싶다
하긴 감독 하는거만 봐도..... 감독 교체 안함??
꾸역 꾸역 생명연장 꼴도 보기싫다
전북 좀 보고 배워라 !!
진짜 라이벌이라고 하기에도 전북한테 미안할정도다
라이벌은 같은 급이라도 되야 얘기하지
요즘은 울산팬이라고 얘기하기도 부끄럽다
우승바라지도 않으니까 정상적인 감독으로 바꾸고
보야니치 .루빅손 재계약 꼭하자
그정도 생각할 머리는 있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