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원두재 이후로 루빅손....

작성자 : adle7200작성일 : 2025-05-27 16:11:10조회 : 544

진짜 일 못하는건 1등이다 1등이야 
능력이 그거 밖에 안되서 잘하는 선수도 내보내는  
프런트는 여기 밖에 없지 싶다 
하긴 감독 하는거만 봐도..... 감독 교체 안함??
꾸역 꾸역 생명연장 꼴도 보기싫다 
전북 좀 보고 배워라 !!
진짜 라이벌이라고 하기에도 전북한테 미안할정도다 
라이벌은 같은 급이라도 되야 얘기하지 
요즘은 울산팬이라고 얘기하기도 부끄럽다 
우승바라지도 않으니까 정상적인 감독으로 바꾸고 
보야니치 .루빅손 재계약 꼭하자 
그정도 생각할 머리는 있는거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