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루빅손을 내보낼 생각

작성자 : gksmf1111작성일 : 2025-05-27 15:10:41조회 : 434

을 왜함? 야고,아라비제 둘 중 하나 처분 못해서 루빅손을? 울런트 진짜 미친건가? 루빅손 내보내면 그만한 용병 데리고 올 자신 있음? 올해 대체 할 선수는 있는거임?  루빅손이 얼마나 울산에서 중요한 선수인지를  모르는건가? 일 진짜 개못하네 중요한 선수를 보낼 
생각 하는 구단은 울런트 니들뿐임 
언제 정신 차릴거임? 울런트 니들이 힘들다고 할 자격이 없음 진심으로 스웨덴 듀오나 지키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