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안데르손영입?

작성자 : Mess1708작성일 : 2025-05-19 19:48:57조회 : 608

야고하고 루빅손주고 안데데리고온다고
장난하나  선수가 장난감인가요?
젊은애들은와쓰지도않고  임대보내고
말뿐인감독 이기는경기를 수비축구하고
  역전당할뻔하고  코치는 왜잇는가요
우승을목표로 하믄 화끈하게이기는경기가없네요
김천한테비기거나 지믄  우승포기합시다

댓글

기본이미지

8등급 김준석(djjoonseok)2025.05.20 16:18:12

루빅손이 왜 보물인건지 ㅡ ㅡㅋ
개그치 못하고 있구만

기본이미지

6등급 송진욱(jinugi3)2025.05.20 14:38:00

루빅손을 준다구요?? 루빅소니는 이 팀에 보물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