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앞으로 클월 가기전 남은 세경기는...

작성자 : djjoonseok작성일 : 2025-05-18 18:59:01조회 : 406

김천

광주

전북

클럽월드컵 가기전 남은 세경기...


무조건 필승해서 이겨야 할 경기............지면 X되는거임..

여기서 한경기라도 지면 진짜..... 기대마저 사라져버림!! 

그리고 컨디션 좋은선수좀 투입시켰으면 좋겠다
 
윤머시기는 그만좀 넣고.. 엄...씨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