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전때 작년에 본인이 와서 울산 우승 시켜줬다고 얘기듣는 순간 .....아 정말 생각이 틀리다는걸 더 깊게 느꼈네요 본인 커리어가 필요한건 알겠는데 그런 사고 방식으로는 울산이라는 팀을 맡기에는 역량이 너무 부족하다고 봅니다 클월까지 커리어가 필요할테니 클월 끝나면 감독 교체를 하는게 울선수들 울팀을 위해서 맞다고 봅니다 감독님 교체할려고 알아보고 있는거 맞죠 !! 선수들 장점 못살리는 감독은 굳이 ....... 하루라도 빨리 감독 교체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