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감독님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 foottechnic작성일 : 2025-05-18 11:12:56조회 : 398

감독님 연봉 13억 입니다
역사상 국내감독 최고액입니다 아마도~
13억 급 감독 레벨 증명하지 못하셨습니다
3억 정도 레벨 감독이면 이런 말도 안합니다
감독 커리어도 전무 하신데 연봉을 13억이나 주는 울산 프런트도 문제지만
그정도 받으면 13억 레벨이다 입증을 해야하지 않습니까?
앞으로 울산 굿즈 구매하지 않겠습니다
우리 돈으로 검증되지도 않은 감독에게 물 쓰듯 연봉 책정한거 같은데 
앞으로 울산 굿즈 구매 안합니다
정당하게 검증되고 성과있는 능력 입증 된 감독에게 고 연봉 책정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호구가 아닙니다
진짜 궁금한게 어떤 근거로 감독 커리어 성과 1도 없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 사람에게
연봉을 13억을 책정한 이유가 뭔가요?
어떤 근거로? 
국내감독 역사상 최고액을 책정한 이유가 도대체 왜?
팬들이 굿즈 많이 사주고 관중 많이 와서 재정 안정적이니 돈을 그냥 물 쓰듯 버립니까?
정작 팀에 필요한 선수 재계약 할땐 인색하면서 ㅎㅎㅎㅎ
시대가 변했습니다
엣날 같은 마인드로 행정하지 마세요
팬들은 다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호구가 아닙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