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박상원(caseb2135)2025.05.20 17:41:49
주전 라인업 피지컬 보세요.....
전 경기가 힘든 경기 입니다.
선수선발/영입/기용 모든 감독 책임입니다.
팬=왕
왕권에 도전 하잔아요^^ 자비를 베풀면 안됩니다.
외부의 압력이 왕이라는 것을 보여 줘야 될 때 입니다.
정식 사과도 없는 감독의 인성
실력도 없는 감독
울산hdfc 이미 좌초 되었습니다.
양정모(daippang)2025.05.18 19:07:40
아쉬운것 같습니다.
작년시즌은 말씀대로 운이좋은 리그 우승이었다라고 봐야죠. 아쉬운 fa도 놓쳐버렸으니까요...
이번시즌 다른 선수들로 대거 교체를 하면서 하긴했지만 외인부분에서도 확실한점을 두고 최전방 공격수라인을
아직도 확실히 잡고 가진 못한부분과 전력적인 상황에서도 국내선수들을 이동은 많이 했지만 확실하게 공격의 득점라인에서
많이 발전을 이뤄내지 못하니 결국 강원전 홈에서도 원정에서도 완전히 실패하고 올시즌 울산은 패가 너무나 많아서 ...
조현우의 선방에 거의 백프로 의존한다고 봐야하겠죠. 결국 전술적인 부분이 전 10경기를 넘기는 시점에서 본다면...
감독님의 능력이 조금은 뒤쳐지고 있는게 아닌가....그런생각도 됩니다. 물론 바뀐 부분에서 좀더 나은 방향을 이젠 보여줘야
한다라고 보는데 그런부분도 찾아보기 힘든 득점력과 홈의 경기를 하고 있어서 아쉬운 말씀드려보네요.
최기홍(foottechnic)2025.05.18 11:14:39
정경호 감독이 연봉 2배 더 작을건데 우리 선수단 체급으로 정경호 감독에게 전술적으로 2번 다 발려버림 ㅋㅋㅋ
감독 능력 검증 끝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