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감독님 이제 그만합시다

작성자 : kimhj5608작성일 : 2025-05-18 01:23:06조회 : 404

이제 할만큼 했습니다. 저도 예전처럼 장문으로 적기도 힘이 드네요

그만 나가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매번 경기를 패배하거나 비길때마다 잘 준비하겠다, 추스르겠다 이 멘트가 시즌 3분의 1이 지나가는 시점까지 계속 진행중입니다.

말만 그럴듯하지 불량학생처럼 바뀌는건 없네요. 

이 팀은 이제 감독님이 수습하고 준비할 능력밖의 팀입니다. 당신은 감독으로서 능력이 부족하고 울산이라는 팀의 발전에 저해되는 사람입니다.

제발 나가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당신의 노욕으로 팀과 많은 팬들의 행복을 망치지 말아주십시오.

간절하게 부탁드립니다. 제발 제발 나가주세요.
 

댓글

기본이미지

5등급 박상원(caseb2135)2025.05.20 17:29:55

100% 공감합니다.
말레이시아 감독 사퇴 처럼 속전속결 서프라이즈 사퇴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