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aplausos)2014.03.27 11:22:07
ㅋ
(kan5781)2013.07.03 23:03:34
박주영 선수가 울산현대와 맞을지는 의문이네요
(lifesailor)2013.07.03 15:41:52
박주영 선수 활약상은 데뷔 1, 2년 차에 본 게 다이지만, 단 한 번도 우리팀 선수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본 적이 없네요. 그때 박주영 선수가 일으킨 붐은 정말 대단하긴 했지만요. 그리고 감독님이 좋아하는 스타일의 공격수도 아닐 것 같아요. (아니라면 죄송 ㅎㅎ) 선수 본인도 간다면 서울로 가지 않을까요.
김민규(kmk1993)2013.07.03 15:05:17
박주영은 반대 입니다. 제2의 이승렬 꼴 날거 같습니다.
박주영은 지금 폼은 엉망인데다 멘탈까지 좋지가 않고
몸값도 너무 비쌉니다. 김신욱 선수가 빠진다 해도
까이끼,하피냐,박용지,호베르또,한상운 선수가 있고
31번 박동혁 선수도 스트라이커를 뛸수있으니 큰 걱정은 할 필요 없다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박주영 데리고 왔다간 포항 서포터와 한바탕 해야 할걸요?
임정규(limjk0714)2013.07.03 14:55:14
좋은 생각이신데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