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aplausos)2014.03.27 11:21:59
ㅋ
(kan5781)2013.07.03 23:02:22
결과가 아쉽게 되고 말았네요
김배만(qoaks1494)2013.07.03 15:36:38
오늘포항에도 노병준선수랑몇몇선수부상으로못나온다네여
김민규(kmk1993)2013.07.03 15:09:21
데얀이 없어서 힘들지도...
임정규(limjk0714)2013.07.03 14:35:56
오늘 아쉬운 데로포항 서울전이나 보면서 북패나 응원해야 겟네요 ...울산 전남전을 중계를 해 줘음 좋앗을 텐데ㅠㅠ
그래도 북패경기를 보면서 마음으로나마 울산이 이기기를 응원할게요 ...ㅋ 울산현대 홧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