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울산에 박충균 코치님이 참 잘해주셨는데
전북으로 가네요.ㅠㅠ
김태영 코치님이 거의 국대로 가는게 확정된 마당에 수석코치는
김현석or외국인or기타 이렇게 후보가 줄어 들었군요.
(aplausos)2014.03.27 11:22:16
ㅋ
(kan5781)2013.07.03 23:04:20
누가 올지 저도 궁금하네요
임정규(limjk0714)2013.07.03 15:28:03
외국인 코치님이 나을거 같은데 또 모르겟네요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