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2013.7.3 k리그 클래식16R 전남전

작성자 : hseng8작성일 : 2013-07-03 12:31:25조회 : 750

오늘 비가추적추적오네요.그래도축구경기는 전쟁이터지지않는이상하시는거알죠?ㅎㅎ모두들 우산,우비를준비하시고
다같이 우리울산전사들을위해 목청것 응원해봅시다.
우리도 제12번째 전사들이잖아요ㅎㅎ푸른색옷!!!잊지마시구요 오늘 전남전을 통해 연승행진가고 선두탈환까지!!!갈수잇도록 다같이 응원해봅시다~~

댓글

기본이미지

1등급 (aplausos)2014.03.27 11:21:30

작성자이미지

18등급 김배만(qoaks1494)2013.07.03 14:17:34

예비군마치자마자바로보러갑니다ㅋㅋ

작성자이미지

18등급 임정규(limjk0714)2013.07.03 13:16:29

오늘 중계를 안 해서 넘 아쉽네요 ㅎㅎㅎ 마음으로나마 응원할게요 ㅎㅎㅎ 홧팅 ㅎㅎㅎ

기본이미지

1등급 (anjrhdyd)2013.07.03 13:03:11

오늘 이겼으면 좋겠네요.^^
울산현대 화이팅!!!

기본이미지

1등급 (kan5781)2013.07.03 12:38:38

항상 파이팅입니다

작성자이미지

12등급 윤찬미(ycm1011)2013.07.03 12:33:22

열심히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