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aplausos)2014.03.27 11:21:17
ㅋ
(ysh0326)2013.07.03 15:41:56
페드로대신골을넣었으면합니다ㅎㅎ
(anjrhdyd)2013.07.03 13:03:27
이진호 선수 화이팅!!!
(kan5781)2013.07.03 08:58:05
진호 선수 다시 트레이드 되어서 아쉽네요 예전 기량 회복하길 바랍니다
(fcstar)2013.07.03 08:32:50
진호선수 올시즌 한골도 못넣나보네요 제주가서 후반기 부활 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