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전남전

작성자 : anjrhdyd작성일 : 2013-07-03 13:07:44조회 : 708

오늘 부상 없이 이겼으면 좋겠네요.^^


울산현대 화이팅!!!

댓글

기본이미지

1등급 (aplausos)2014.03.27 11:21:42

기본이미지

1등급 (shinee14917)2013.07.03 15:10:00

화이팅! 저도가고싶네요ㅠㅜ

기본이미지

1등급 (kan5781)2013.07.03 14:17:55

승점 3점 획득을 바랍니다

작성자이미지

18등급 임정규(limjk0714)2013.07.03 13:15:25

꼭 승점 3점을 땃으면 좋겟네요 ㅎㅎㅎㅎ 울산 홧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