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저기..

작성자 : ooooo00o작성일 : 2012-03-11 00:22:35조회 : 704

저가 내일 문수구장 가는데...


3시에 동천체육관에서 농구를 보고 끝나자마자 바로 문수갈꺼에요...


혹시 버스.. 몇번 가는지 알수 있을까요///

댓글

기본이미지

1등급 (gustn9953)2012.03.14 23:27:30

둘다 승리 했네요 ㅎㅎ

기본이미지

1등급 (gustn9953)2012.03.14 23:27:23

ㅋㅋ 농구도 보고;; ㅋㅋ 축구도 보고;; ㅋㅋ

기본이미지

1등급 (tae0723)2012.03.12 11:01:24

인터넷

기본이미지

1등급 (jujuoo)2012.03.11 08:54:06

잘 모르겠는데 인터넷 한 번 찾아보시고 오세요...

기본이미지

1등급 (promise14014)2012.03.11 06:55:07

인터넷에찿아보는게제일빨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