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오늘 경남전...

작성자 : jujuoo작성일 : 2012-03-11 08:56:43조회 : 722

오늘 경남전 제 생각에는 2:0으로 이길 것 같습니다.


처용전사 분들 모두 오늘 하루 열심히 응원해 주세요...^^


저도 오늘 가서 목이 쉬도록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만 명 한 번 돌파해 봅시다!

댓글

기본이미지

1등급 (anjrhdyd)2013.07.16 10:57:07

울산현대 화이팅!!!

기본이미지

1등급 (gustn9953)2012.03.14 23:27:57

ㅎㅎ 화이팅~!

기본이미지

1등급 (ooooo00o)2012.03.12 18:53:14

어쨋든 이겻으면 짱땡~

기본이미지

1등급 (promise14014)2012.03.12 16:56:54

ㅎㅎ2:1로이겨네요^^

기본이미지

1등급 (tae0723)2012.03.12 11:01:08

ㅋㅋ 2 :1 로 이겼네요

기본이미지

1등급 (seh9343)2012.03.11 11:32:16

열심히 해야죠!! 2만명 돌파를 기원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