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anjrhdyd)2013.07.16 10:57:16
울산현대 화이팅!!!
(gustn9953)2012.03.14 23:24:54
2:1이네요; ㅠ
(gustn9953)2012.03.14 23:24:42
2:1이네요; ㅠ
(seh9343)2012.03.13 21:27:38
ㅋㅋㅋㅋ
(tae0723)2012.03.12 11:01:40
ㅋㅋㅋ
(gustn9953)2012.03.11 09:46:05
저는 4:2
(jujuoo)2012.03.11 08:53:42
저도 3대1로 이길 거라고 생각했는데...^^
(promise14014)2012.03.11 06:53:42
저는3대1로이길것같아요^^
김신욱선수1골,이근호선수2골넣을것같아요~~
(ckdtn1209)2012.03.11 00:54:02
1:0 에 한표 ㅎ
(ooooo00o)2012.03.11 00:20:56
까이끼선수골은.. 빼도 될듯...ㅎㅎ
(luckywo)2012.03.11 00:04:52
김신욱 첫골은 최재수 크로스도움일거같고 두번째골은 이근호 도움....이었으면
(luckywo)2012.03.11 00:00:06
네네ㅋㅋ ;;; 내일 다들 경기장으로
윤찬미(ycm1011)2012.03.10 23:12:28
내일 함 봅시다.
과연 그럴지... 3:1(?)
(rlrkd)2012.03.10 22:44:32
ㅎㅎ그랫으면좋겟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