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anjrhdyd)2013.07.16 10:57:26
울산현대 화이팅!!!
(tae0723)2012.03.12 11:01:53
ㅠㅠ
(jujuoo)2012.03.11 08:53:09
가벼운 부상이니까 나오겠죠..,.
(promise14014)2012.03.11 06:50:54
가벼운부상이라던데요~~아마도나올수도있을것같아요^^
(ooooo00o)2012.03.11 00:21:21
베이징전처럼 똫가치.... 꼴~~~~~
윤찬미(ycm1011)2012.03.10 23:11:28
안 나올거 같다는 생각이......
(luckywo)2012.03.10 20:48:34
가벼운 부상이라던데 내일 출전할지는 잘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