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고슬기선수

작성자 : rlrkd작성일 : 2012-03-10 20:23:33조회 : 746

??고슬기선수 베이징전에부상으로 나갓자나요..


고슬기선수 내일 출전하나요??


나왔으면 좋겟는데....


 


 


 


 

댓글

기본이미지

1등급 (anjrhdyd)2013.07.16 10:57:26

울산현대 화이팅!!!

기본이미지

1등급 (tae0723)2012.03.12 11:01:53

ㅠㅠ

기본이미지

1등급 (jujuoo)2012.03.11 08:53:09

가벼운 부상이니까 나오겠죠..,.

기본이미지

1등급 (promise14014)2012.03.11 06:50:54

가벼운부상이라던데요~~아마도나올수도있을것같아요^^

기본이미지

1등급 (ooooo00o)2012.03.11 00:21:21

베이징전처럼 똫가치.... 꼴~~~~~

작성자이미지

12등급 윤찬미(ycm1011)2012.03.10 23:11:28

안 나올거 같다는 생각이......

기본이미지

1등급 (luckywo)2012.03.10 20:48:34

가벼운 부상이라던데 내일 출전할지는 잘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