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jujuoo)2012.03.11 08:52:45
아쉽네요.... 저희가 그 몫까지 열씨미 응원 할 게요
(ooooo00o)2012.03.11 00:21:47
많이 아쉬울 거에요..
저는
3시에 농구보고 바로 문수구장으로`
윤찬미(ycm1011)2012.03.10 23:10:39
아쉽네요. 같이 응원하면 좋을텐테...
저는 가서 봅니다.
(luckywo)2012.03.10 20:53:47
위성 방송이라서 lg유플러스티비 나 올레티비,비티비 설치해야 볼수있는걸로 알아요 만일보고싶으면 인터넷으로 볼수있는 방법이 아프리카 티비로 시청가능해요(단.bj가 중계해줘야볼수있음)
(son4090)2012.03.10 20:07:34
제가 울산 북구 매곡동에 사는데 SPOTV 2는 몇번인가요??
(promise14014)2012.03.10 19:17:41
네~~~해줘요^^
(luckywo)2012.03.10 19:06:03
17:00 울산:경남 울산문수 - SPOTV 2(생, IPTV), UBC 울산(녹 2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