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내일 경남전중계

작성자 : son4090작성일 : 2012-03-10 18:28:17조회 : 761

내일 경남전 중계해주나요??


아쉽게도 못갈것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기본이미지

1등급 (jujuoo)2012.03.11 08:52:45

아쉽네요.... 저희가 그 몫까지 열씨미 응원 할 게요

기본이미지

1등급 (ooooo00o)2012.03.11 00:21:47

많이 아쉬울 거에요..
저는
3시에 농구보고 바로 문수구장으로`

작성자이미지

12등급 윤찬미(ycm1011)2012.03.10 23:10:39

아쉽네요. 같이 응원하면 좋을텐테...
저는 가서 봅니다.

기본이미지

1등급 (luckywo)2012.03.10 20:53:47

위성 방송이라서 lg유플러스티비 나 올레티비,비티비 설치해야 볼수있는걸로 알아요 만일보고싶으면 인터넷으로 볼수있는 방법이 아프리카 티비로 시청가능해요(단.bj가 중계해줘야볼수있음)

기본이미지

1등급 (son4090)2012.03.10 20:07:34

제가 울산 북구 매곡동에 사는데 SPOTV 2는 몇번인가요??

기본이미지

1등급 (promise14014)2012.03.10 19:17:41

네~~~해줘요^^

기본이미지

1등급 (luckywo)2012.03.10 19:06:03

17:00 울산:경남 울산문수 - SPOTV 2(생, IPTV), UBC 울산(녹 2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