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JOIN
CLUB SONG
구단소개
클럽소개
기억록
서포터즈
마스코트
스폰서
선수단
프로
유소년소개
U18
U15
U12
매치센터
경기일정/결과
순위
하이라이트
사진
기록실
뉴스
공지사항
경기 리뷰/프리뷰
구단소식
사회공헌 활동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푸른파도
맴버십라운지
다운로드
경기티켓
맴버십 회원
입장권 예매
스타디움투어 예매
원정버스 신청
UH MALL
김현석을 이겨라
쇼핑몰
축구교실
울산 HD FC 아카데미
LOGIN
JOIN
CLUB SONG
클럽소개
기억록
서포터즈
마스코트
스폰서
프로
유소년소개
U18
U15
U12
경기일정/결과
순위
하이라이트
사진
기록실
공지사항
경기 리뷰/프리뷰
구단소식
사회공헌 활동
자유게시판
푸른파도
맴버십라운지
다운로드
맴버십 회원
입장권 예매
스타디움투어 예매
원정버스 신청
UH MALL
김현석을 이겨라
쇼핑몰
울산 HD FC 아카데미
자유게시판
푸른파도
맴버십라운지
다운로드
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대통령상은 왜 받으신거??
작성자 :
djjoonseok
작성일 :
2025-12-11 20:49:25
조회 :
339
설마 유니폼이 파랗다고 주는 상은 아니겠죠?';ㅁ'
2017년 문재인 때도 받았다고 하던데 ㅡㅡㅋ
참 이상해~~~
ㅋㅋ
그리고 감독 하실분은 아직도 구합니까?
이정효 감독님 데리고 오면 다끝나는거 왜이리도 일처리를 못하시는건지.. 팬으로써 답답합니다
지금 서울에서 김기동 짜르고 이정효로 간다고 속보 뜨던데...
2026시즌 어떻게 갈런지.. 벌써부터 깜깜하네요
진짜 감독은 닥 이정효 아님 외국인 감독으로 가야지!!!
돈이 없다는 건 니들 핑계
댓글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