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대통령상은 왜 받으신거??

작성자 : djjoonseok작성일 : 2025-12-11 20:49:25조회 : 339

설마 유니폼이 파랗다고 주는 상은 아니겠죠?';ㅁ'

 2017년 문재인 때도 받았다고 하던데 ㅡㅡㅋ
 
참 이상해~~~ 

ㅋㅋ 

그리고 감독 하실분은 아직도 구합니까?

이정효 감독님 데리고 오면 다끝나는거 왜이리도 일처리를 못하시는건지.. 팬으로써 답답합니다 

지금 서울에서 김기동 짜르고 이정효로 간다고 속보 뜨던데... 

2026시즌  어떻게 갈런지.. 벌써부터 깜깜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