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진짜 감독은 닥 이정효 아님 외국인 감독으로 가야지!!!

작성자 : gpwndiz작성일 : 2025-12-11 17:55:32조회 : 376

아무리 그래도 설마 2부급 감독을요? 
에이 설마요~~ 
축알못인 저도 아니라는거 아는데
​​​당신들은 축구 관계자로써 더 잘 이해하고 알지 않나요? 
내년에는 우승도 안바랍니다.. 
올해처럼 힘든 축구 그만 하죠 제발 ㅠㅠ 
우승권이라도 근접하게 갈수 있게 제발 도와주세요 ㅠ 
순위가 좋아야 팬들에 오고 그 팬들이 있어야 축구가 있어요!!! 
제발 떠나고 나서 후회하는 일 없게 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