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제발.!!!! 이정효 감독님 잡아 주세효.!!!!!!!!!!

작성자 : kth970415작성일 : 2025-12-11 11:30:22조회 : 351

1년 내내 우리 울산팬들 힘들었습니다.!!!!

이제 그만 저희들도 웃게 만들어 주세요.!!!!

정말 간곡히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