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이정효 거르고 김현석은 아니지??

작성자 : adle7200작성일 : 2025-12-11 10:19:25조회 : 430

노인네들 픽이 김현석이야 
역시 예상을 벗어나지 않는구나 ㅋㅋ
외국인 감독 데려올수있나  설마 사단빼고 감독만 데려올려고 
하는건 아니제 ?? 그럴거면 이정효 데려와라 !!
전성우는 아직도 안나갔네 전성우도 노인네들 픽이라서 
안나가는가보네 능력도 없으면 자리 꿰차고 있는거 보면 
그러니 선수영입이 그 모양이지 
이 팀은 하루하루가 팀 해체할려고 준비중이더만 
이제는 선수들도 다 나간다하니 
내년에 강등 보다 해체가 더 빠르겠는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