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지켜보기 너무 고통스럽네요

작성자 : zedaii98작성일 : 2025-12-09 20:15:44조회 : 357

한시즌만에 팀이 이렇게 망가지다니요?
김판곤 감독때보다 신태용이 더 처참하더니, 도대체 이해할 수 없는 노상래의 전술은 울산이 과연 k1리그에 있는 팀인지 느끼지 못하게 만들어요. 제발 울산을 이런 말도 안되는 팀으로 만들지 말아주세요.
제발 준비되지 않은 능력없는 사람을 감독에 앉히지 말아주세요.
지켜보기에 이젠 고통스럽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