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허율이 오세훈보다 ㅋㅋ

작성자 : adle7200작성일 : 2025-12-09 19:57:08조회 : 421

허율이 오세훈보다 장점이 많다고 얘기한 
멍청이는 도대체 누구냐 ㅋㅋ 
진짜 여기는 까면깔수록 기가찬다 
축구도 모르고 관심도 없는것들이 
니들 눈에 허율이 그렇게 잘하더나 
세대교체 한다고 어디서 버린선수를 주워와놓고 
역대급 영입 잘했다고 니들끼리 자화자찬 했겠지 
김판곤이 얘기만 듣고 얼마나 영입 잘했다고 난리였노 ㅋㅋ
그 결과가 현재 울산이다 앞으로도 어디서 주워온나 
강등가야지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