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돈 드려서 왜갔냐 일본? 관광하러 갔냐?
떠나는 선수들 관광 시켜줄려고? 윙 없는 전술은. ㅆㅂ
걍 헤제해라 니들 맘대로 할라면 새끼들아
왜 라인업 선발 선수도 오갑이 오더 받지를
ㅆㅂ 보자보자 하닌깐 지하까지 떨어지네
선수단 분위기도 안봐도 뻔하다. 내년에 니들
돈 안들이고 살려면 이정효 감독님 모셔와라
지금 바로 에이전트 연락해서 약속잡아라 등신들아
쉽게 갈수 있느길이 있는데 돈도 안쓰면서 어렵게
외국빙시 대려 올라고 지랄하지말고 걍 이정효 감독님
계약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