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일본 경기하러 왜 갔냐? 걍 안가고 기권 패하지?

작성자 : akeho1004작성일 : 2025-12-09 19:32:46조회 : 315

시간 돈 드려서 왜갔냐 일본? 관광하러 갔냐?
떠나는 선수들 관광 시켜줄려고? 윙 없는 전술은. ㅆㅂ 
걍 헤제해라 니들 맘대로 할라면 새끼들아
왜 라인업 선발 선수도 오갑이 오더 받지를 
ㅆㅂ 보자보자 하닌깐 지하까지 떨어지네 
선수단 분위기도 안봐도 뻔하다.  내년에 니들 
돈 안들이고 살려면 이정효 감독님 모셔와라 
지금 바로 에이전트 연락해서 약속잡아라 등신들아
쉽게 갈수 있느길이 있는데 돈도 안쓰면서 어렵게 
외국빙시 대려 올라고 지랄하지말고 걍 이정효 감독님 
계약해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