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이정효 제발 데려오세요

작성자 : schk2853작성일 : 2025-12-09 18:09:03조회 : 236

아니 이정효라는 최고의 매물이 있는데 윗선은 뭘 그렇게 고민하시는 겁니까 막말로 이정효가 인터뷰해서 쪽파는게 큽니까 왠 어중이떠중이 감독 잘못데려와서 시즌 내내 문수에 감독 나가라 걸개 걸리고 응원보이콧하고 승강플옵나가서 뉴스에 박제되서 쪽파는게 큽니까 구단 자유게시판을 보여주시던 단장님이 힘 한 번 쓰시던 제발 이정효감독 모셔오세요 우리 선수 보강도 어렵고 지금 남아있는 선수들 수준이 강등권인거 다 판명났는데 이제 바꿀 수 있는건 감독뿐입니다 제발 빨리 움직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