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이청용 김영권은 이제 내보내는게 맞는거같습니다.나이도 너무 많아서 에이징커브도 심하고 기량, 체력, 스피드 모든게 안됩니다.특히나 이청용은 이유불문 항명에 그걸 세레모니까지 받은 이상 팀의 이미지에 안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