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JOIN
CLUB SONG
구단소개
클럽소개
기억록
서포터즈
마스코트
스폰서
선수단
프로
유소년소개
U18
U15
U12
매치센터
경기일정/결과
순위
하이라이트
사진
기록실
뉴스
공지사항
경기 리뷰/프리뷰
구단소식
사회공헌 활동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푸른파도
맴버십라운지
다운로드
경기티켓
맴버십 회원
입장권 예매
스타디움투어 예매
원정버스 신청
UH MALL
김현석을 이겨라
쇼핑몰
축구교실
울산 HD FC 아카데미
LOGIN
JOIN
CLUB SONG
클럽소개
기억록
서포터즈
마스코트
스폰서
프로
유소년소개
U18
U15
U12
경기일정/결과
순위
하이라이트
사진
기록실
공지사항
경기 리뷰/프리뷰
구단소식
사회공헌 활동
자유게시판
푸른파도
맴버십라운지
다운로드
맴버십 회원
입장권 예매
스타디움투어 예매
원정버스 신청
UH MALL
김현석을 이겨라
쇼핑몰
울산 HD FC 아카데미
자유게시판
푸른파도
맴버십라운지
다운로드
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이럴거면 진짜 해체해라
작성자 :
leemk0110
작성일 :
2025-12-03 10:14:35
조회 :
245
구단주가 다 찍어누르면서 팬들 나가라고 시위하는데
구단이 그냥 모기업 회장 친구들 용돈 주기 위한 수단인거지?
이럴거면 그냥 해체해라
팬 없는 축구단이 프로냐?
갈수록 정떨어지네 진짜
포항 응원가 잘 만들었다
왜 울산에서 태어나서 이런 스트레스를 받나 짜증나네
권오갑 당신때문에 팬고이전 존나 마려워요
신뢰가 무너진 구단과 함께할 선수와 팬이 있겠습니까
댓글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