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이럴거면 진짜 해체해라

작성자 : leemk0110작성일 : 2025-12-03 10:14:35조회 : 245

구단주가 다 찍어누르면서 팬들 나가라고 시위하는데​​​​​
구단이 그냥 모기업 회장 친구들 용돈 주기 위한 수단인거지?
이럴거면 그냥 해체해라​​​​
팬 없는 축구단이 프로냐?
갈수록 정떨어지네 진짜

​​포항 응원가 잘 만들었다
​​​​왜 울산에서 태어나서 이런 스트레스를 받나 짜증나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