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을 쥐어도 제대로 전력강화에 쓸 줄도 모르고
내부 체계도 추구하는 축구도 없이 내키는 대로 운영해오면서도
그나마 팀에 애정이 있는 구성원들이 참고 유지시키고 있었는데
그것조차 근시안적인 "좋게좋게 가자" "덮으면 조용해지겠지" 같은 생각으로
베테랑도 구단에 충성하는 유스출신도 보호 안해주는 바람에
앞으로 프로 무대 진출할 유스들조차 애정가질 이유 없는 구단으로 만들어준 현 프런트는 대체 뭘 위해서 구단을 운영하나
내부 구성원조차 보호 못하는 꼴을 보아하니
중공업 인력모자라도 다른 현장에서 복귀안하는 노동자들 마냥 이 팀 구성원들도 팀에 정떼고 다 나갈 날이 머지 않아보임
정신차리고 4일까지 제대로 입장발표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