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근시안적이고 효율적이지도 못한 운영하는 구단

작성자 : hotfr05작성일 : 2025-12-03 01:03:00조회 : 304

돈을 쥐어도 제대로 전력강화에 쓸 줄도 모르고
내부 체계도 추구하는 축구도 없이 내키는 대로 운영해오면서도​​​​
그나마 팀에 애정이 있는 구성원들이 참고 유지시키고 있었는​​​​​데

그것조차 근시안적인 "좋게좋게 가자" "덮으면 조용해지겠지" 같은 생각으로
베테랑도 구단에 충성하는 유스출신도 보호 안해주는 바람에
​​​​앞으로 프로 무대 진출할 유스들조차 애정가질 이유 없는 구단으로 만들어준 현 프런트는 대체 뭘 위해서 구단을 운영하나

​​​​​내부 구성원조차 보호 못하는 꼴을 보아하니
​​​​​중공업 인력모자라도 다른 현장에서 복귀안하는 노동자들 마냥 이 팀 구성원들도 팀에 정떼고 다 나갈 날이 머지 않아보임

정신차리고 4일까지 제대로 입장발표 하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