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정말 분위기가 개박살났는데도 다른 팀 도움으로 잔류를 당한거에 대해서 느끼는게 없냐?
그냥 너무 아쉽더라 그냥.....강등당했어야했는데 우리가이제와서 남아있으면 뭐하냐? 지금 선수들 , 팬들 다 무시하고 묻어버리는 인간들 고여있는 썩어빠진 인간들때문에구단자체가 지금 박살났는데 ㅋㅋㅋ그냥 올 시즌 접으세요 저도 울산팬 그만할랍니다!~ 지겹다 증말 맨날 잡음이 끊이질 않냐 울산구단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