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그냥 1부에 남아있을 구단수준이 아니다 2부에서 몇년허덕여봐야 정신차릴듯

작성자 : okas1490작성일 : 2025-12-02 21:55:29조회 : 279

정말 분위기가 개박살났는데도 다른 팀 도움으로 잔류를 당한거에 대해서 느끼는게 없냐?


그냥 너무 아쉽더라 그냥.....강등당했어야했는데 우리가

이제와서 남아있으면 뭐하냐? 지금 선수들 , 팬들 다 무시하고 묻어버리는 인간들 고여있는 썩어빠진 인간들때문에

구단자체가 지금 박살났는데 ㅋㅋㅋ

그냥 올 시즌 접으세요 저도 울산팬 그만할랍니다!~ 지겹다 증말 맨날 잡음이 끊이질 않냐 울산구단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