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JOIN
CLUB SONG
구단소개
클럽소개
기억록
서포터즈
마스코트
스폰서
선수단
프로
유소년소개
U18
U15
U12
매치센터
경기일정/결과
순위
하이라이트
사진
기록실
뉴스
공지사항
경기 리뷰/프리뷰
구단소식
사회공헌 활동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푸른파도
맴버십라운지
다운로드
경기티켓
맴버십 회원
입장권 예매
스타디움투어 예매
원정버스 신청
UH MALL
김현석을 이겨라
쇼핑몰
축구교실
울산 HD FC 아카데미
LOGIN
JOIN
CLUB SONG
클럽소개
기억록
서포터즈
마스코트
스폰서
프로
유소년소개
U18
U15
U12
경기일정/결과
순위
하이라이트
사진
기록실
공지사항
경기 리뷰/프리뷰
구단소식
사회공헌 활동
자유게시판
푸른파도
맴버십라운지
다운로드
맴버십 회원
입장권 예매
스타디움투어 예매
원정버스 신청
UH MALL
김현석을 이겨라
쇼핑몰
울산 HD FC 아카데미
자유게시판
푸른파도
맴버십라운지
다운로드
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아니 이딴식으로 운영하면 구단 터지는 거 순식간이라고요...왜 모름?
작성자 :
dkwk8609
작성일 :
2025-12-02 21:45:56
조회 :
278
그렇게 똑똑하신 양반들이 왜 모르냐고 대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답답해 미치겠네 누가 스포츠 구단을 이렇게 운영하는데요
오갑아
그냥 1부에 남아있을 구단수준이 아니다 2부에서 몇년허덕여봐야 정신차릴듯
댓글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