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아니 이딴식으로 운영하면 구단 터지는 거 순식간이라고요...왜 모름?

작성자 : dkwk8609작성일 : 2025-12-02 21:45:56조회 : 278

그렇게 똑똑하신 양반들이 왜 모르냐고 대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답답해 미치겠네 누가 스포츠 구단을 이렇게 운영하는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