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울산 살지도 않는데 울산HD때문에 맨날 울산 갔는데 시간,돈 다 아깝다

작성자 : s2love1992작성일 : 2025-12-02 18:50:17조회 : 336

돈,시간 돌려달라고 고소하고 싶은 정도네

이런식으로 구단운영하면서 선수보호안할거면 그냥 해체하세요

그냥 2부 갔었어야 맞는듯

구단 수준이 딱 2부인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