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정면 사진보는데 눈물이 나네요 저렇게 행복했는데...
왜 선수들 버려요? 구단이 열심히 해서 우승한거에요?
그렇게 생각하지마세요 선수들이 열심히 노력해서 뛰고 골넣고 수비해서 우승한거에요
왜 대응안해요? 왜 입장문 발표안해요? 진짜 선수들도 팬들도 이렇게 등돌리게 만들면 어떻게 구단 운영할거에요?
그냥 그만해요 울산 HD
선수들 더 좋은 곳으로 보내주고 팬들도 가슴안답답하게 살수있게 그냥 울산HD 해체하세요
진짜 너무합니다. 이 기간까지 다른 구단팬들한테 욕먹으면서 기다린 선수들도 팬들도 이제 지치네요
이렇게 비정상적으로 구단운영할꺼면 그만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