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그냥 다팔고 해체해 ~~~

작성자 : kms0010작성일 : 2025-12-02 18:47:22조회 : 217

대표이사니 감독이니 새로 꽂아놓으면 뭐함??
이제 선수도 팬도 없을텐데 돈안되는 축구단 운영그만하고 해체혀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