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본인이 그런일을 당했을때 묻고 넘어가자고 하면 납득이 됩니까?

작성자 : kohgsh306작성일 : 2025-12-02 18:46:21조회 : 254

누구 마음대로 이번 사건을 묻으려고 합니까?
울산 팬들은 이번 사건에 대해서 반드시 진실을 밝히고
잘못에 대해 일벌백계를 하기를 기다려 왔습니다.

저는 묻고 싶습니다.
본인이, 내 가족이, 내 절친한 친구가 이런 일을 당했는데
묻고 넘어가자고 하면 납득이 되겠습니까?

이번 사건을 시간에 기대 어물쩡 넘어가려는 생각은
추호도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근조 화환이든 단체 집회든 
반드시 이번 사건에 대해서 짚고 넘어갈 것입니다.

댓글